아무거나/일상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우편 봉투 상태(feat. PIN번호)

쨉씨리 2022. 8. 18. 17:40
반응형

다들 구글 애드센스 하시죠?

저도 시작 한지 얼마되지 않았어요.

올해 6월 26일에 애드고시에 합격하고

한 참 글 쓰다가 현생이 바빠 그냥 냅두고 있었는데

PIN을 인증하라네요?

우편을 보냈다네요?

듣던 중 반갑고 좋은소식 아닙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한 달, 두 달이 지나도 집에 우편이 오지 않는거에요.

작년에 이사를 했는데

아마 구글 계정 정보에 전 주소로 등록되어있나봐요

다행히 전 주소는 엄마집이었지요.

엄마한테 제 명의로 우편온거 없냐고 전화를 하니

한 통 있다고 했어요.

 

생전 처음 받아보는 우편이라 그런지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했습니다.

 

다들 봉투 뜯기가 쉽던가요?

개판(?)이 되어 버린 우편이네요.

다행히 핀 번호는 손상없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인증방법은 친절하게도

봉투 좌측편에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