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일상이야기

[일상]대구행복페이 우편신청 가능하네요~

쨉씨리 2022. 8. 25. 16:01
반응형

얼마전까지는

대구은행 영업점 또는 셀프창구를 이용하여야

실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우편으로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편리하네요.

 

항상 대구은행 가야지가야지

하면서도 귀찮아 못간게

어느덧 일 년(?)

잽싸게 신청하였습니다.

 

신청방법은

IM샵 어플을 먼저 다운받으시고

각종 로그인 및 인증을 해줍니다

가장 처음 뜨는 배너에 보시면

아래 처럼 [카드 신청]이 보입니다.

 

 

한도가 많이 낮아졌네요.

일 년 전만해도

월 충전 한도가 50만원을때

본거 같은데 말이지요.

 

두 번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우편 신청하기가 있습니다.

 

주소 입력하시면

입력된 주소로 14일 이내 

배송된다고 합니다.

 

안심하세요.

일반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저도 등기로 받으면 어쩌나 했지만

다행히 일반우편으로 배송되니

수령자가 없어도 됩니다.

 

신청완료!

 

카드 수령 뒤에는

IM샵 어플로 충전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대구로"라는 배달어플에서

행복페이는 5프로 추가 할인이

있다고하네요.

 

한 푼, 두 푼 모아봅시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