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드 바꿀일이 생겼다.
전화를 했다.
계속 링크를 보내준다.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다
하지만 계속 보면서 하라고 한다.
그래서 그냥 한 번 기다려봤다
상담원이 연결되었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2. 말로듣는 ARS
3. 개인고객
4. 비밀번호
여기서
말로하는 ARS라고
단어를 말 하라 한다.
두 번 정도 묻는다
예시를 들어주면서 말 하라고
이거를 무시하고
수화기를 계속 들고 있어보자
그러면
버튼식 ARS안내가 나오는데
업무 내용에 따라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럼 0번(?)인가 눌러서
상담원을 바꿔달라 할 수 있다.
반응형
'아무거나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게이너, 칼로리몬스터 둘째주 후기(체중증가 +0.8kg) (0) | 2022.07.06 |
---|---|
2022년7월ver. 가족관계증명서에 동생(형/언니) 나오게 하는 방법(세 줄 요약) (0) | 2022.07.06 |
[일상]게이너 , 칼로리몬스터 첫째주 후기(살찌워보자!) (0) | 2022.06.27 |
(이메일 피씽 4탄)[네이트]이메일 저장 (0) | 2022.06.27 |
[희망두배 청년통장]소득·재산신고서 부양의무자(이혼가정) (0) | 2022.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