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일상이야기

다리 털, 여름맞이 내돈내산 제모크림 후기(약혐주의!!!)

쨉씨리 2022. 6. 13. 15:10
반응형

몸에 털이 많은 남자 사람입니다.

내돈내산 제모크림으로 

제 다리털을 한 번 제모해볼까 합니다.

 

저는 제 다리의 털을 자주 보는지라 익숙하지만

혐오스러운 사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러워 보이는 사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위가 약하시거나 하신 분들께서는

그냥 닫기 하셔도 좋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혐오스럽거나 더러워 보일 수 있으니

안 보셔도 됩니다.

그럼 내 돈 내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제 다리털 사진입니다.

물론 저 보다 많으신 분도 있으시겠고

적으신 분도 있으시라 생각됩니다.

 

적어도 이 글을 보고 있다는 것은

털 때문에 많은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 생각됩니다.

페이스book이나 네이버 블로그 등

각종 SNS에서  한 번쯤은 제모크림 관련

광고 영상을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런 영상을 보면서

"에이~ 저건 너무 광고지"

"저게 된다고?"

"피부에 반드시 손상이 생길 거다"

등이 의문이 있었는데요.

제가 직접 한 번 해보겠습니다.


준비물 : 제모크림 2가지 종류

1. BEAUTY PREMIUM HAIR REMOVAL CREAM
2. BODY NATUR HAIR REMOVAL CREAM

올리브영 어플로

'오늘드림'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후 1시간 이내 배송이 가능하다네요.

세상 살기 좋습니다.

 

제품은 사진처럼

두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털이 많은 사람들은

한 통으로 부족하다고 합니다.

저는 총 2통을 샀고

하나는 오른쪽, 하나는 왼쪽에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전체 부위에 제모하기 전

발등과 발가락에 크림을 먼저 발라

부작용이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발등, 발가락에도 털이 난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텐데

털 많은 사람은 어디든 털이 있더라고요.

 

제모크림을 피부에 바르시기 전

반드시 설명서를 읽으세요.

설명서에는 크림을 바르고

10분 이상 유지하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10분 이상 유지 시

피부가 붉어지거나 따가운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하지만 저는 털이 많고 굵어서 그런지

10분이 지나도 따갑거나

피부가 붉어지진 않았습니다.

부작용 또한 없었습니다.

 

약 10분 정도가 지나니

털이 꼬불꼬불해지면서 

힘이 없어진 것처럼 되었습니다.

 

 

물로 헹궈줍니다.

자 이제 전체적인 과정을 마쳤는데요.

결과가 어떨지 궁금하시지요??

 

사진 보시겠습니다.

 


 

어때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면 모근이 남아 있거나

아직 녹지 않은 잔털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은 소감으로는

털이 많거나 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저처럼 모근이 피부에 조금 남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부 속 모근까지는 녹이기 힘들지 않나 생각됩니다.

또한 오른발에 사용했던 크림이

비교적 깨끗하다고 생각됩니다.

 

100% 만족할만한 제모크림 사용기는 아니었으나

그래도 털이 없어진 다리를 보며 만족했습니다.

면도기나 숱가위로 제모를 하시는 것보다는

나았다는 개인적 소견이었습니다.

마무리는 꼭 보습제를 발라주세요.

저는 세타필로 모습을 하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제모크림 후기였습니다.

 

온통 광고들로 넘쳐나는 블로그에

도움이 될까 모르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면

하트/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