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일상이야기

라인프렌즈 선풍기 AS (후기/설명/안내)

쨉씨리 2022. 6. 17.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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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휴대용 선풍기 브라운 PRO

모델: N9-FAN PRO LB

제조년월: 208. 05

A/S: (주)오난코리아

고객지원: 1800-5402

 

증상:

충전기에 꽂으면 빨간불이 깜빡이다가

약 1분가량 지나면 빨간불이 없어짐

충전이 다 되었나 싶어 전원을 누르면

선풍기 작동을 하지 않음

 

결론: A/S 후 작동 잘됨

(A/S 접수 후 모르는 휴대전화 번호 전화 잘 받으세요)

(이유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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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여름을 함께 보낸

브라운 선풍기가 맛이 갔습니다.

 

사실 언제 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뒷면에 보니 제조년월이 2018. 05.인 걸 보니

4년을 함께했네요.

 

제품명은

휴대용 선풍기 브라운 PRO

모델명은

N9-FAN PRO LB

 

선풍기 뒤에 적혀있는

고객지원 번호(1800-5402)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 분과 통화 열결 하기까지

시간이 짧았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상담을 마친 후

문자로 A/S 접수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1. 접수

문자로 수신된 주소 링크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사항을 모두 입력 뒤

[제출하기]를 누르면 접수가 됩니다.

 

접수를 하면 루메나가 지정된 택배사(CJ대한통운)

에서 접수 및 방문일자에 대한 문자가 옵니다.

 

 

 

 


2. 포장

가장 좋은 방법은

가까운 우체국으로 가시면

뾱뾱이와 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택배박스를 재활용하여

신문지+뾱뾱이를 이용하여 포장했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상담원분께 안내를 들으셨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구매일이 1개월 이후

 

택배를 포장할 때

선풍기와 함께 5천원을 같이 넣어야 합니다.

 

이 5천원은 수리비가 아니라

왕복 택배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리비는 별도로 부과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3. 수리 안내 및 배송

접수를 마치고 택배를 보냈습니다.

그러고 이틀 뒤 모르는 휴대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모르는 번호라고 안 받으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이 점 참고하셔서 꼭 받으세요.

전화를 받았는데 루메나 A/S 기사님이셨습니다.

 

제품 검수 결과

메인보드가 고장 났다고 말씀하셨어요.

수리비가 발생한다며 문자로

안내 내용을 보내주셨어요.

 

 

접수하고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는

약 일주일~보름 걸렸어요

 

수리하는데 드는 비용은

택배비 5천원 + 수리비 3천원해서

전체 8천원 들었습니다.

새로 사려면 택배비 포함

약 19000원이 드네요.

수리해서 쓰는 게 이득입니다.

 

도움되셨다면

하트/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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