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휴대용 선풍기 브라운 PRO
모델: N9-FAN PRO LB
제조년월: 208. 05
A/S: (주)오난코리아
고객지원: 1800-5402
증상:
충전기에 꽂으면 빨간불이 깜빡이다가
약 1분가량 지나면 빨간불이 없어짐
충전이 다 되었나 싶어 전원을 누르면
선풍기 작동을 하지 않음
결론: A/S 후 작동 잘됨
(A/S 접수 후 모르는 휴대전화 번호 전화 잘 받으세요)
(이유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
매년 여름을 함께 보낸
브라운 선풍기가 맛이 갔습니다.
사실 언제 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뒷면에 보니 제조년월이 2018. 05.인 걸 보니
4년을 함께했네요.
제품명은
휴대용 선풍기 브라운 PRO
모델명은
N9-FAN PRO LB
선풍기 뒤에 적혀있는
고객지원 번호(1800-5402)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 분과 통화 열결 하기까지
시간이 짧았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상담을 마친 후
문자로 A/S 접수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1. 접수
문자로 수신된 주소 링크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사항을 모두 입력 뒤
[제출하기]를 누르면 접수가 됩니다.
접수를 하면 루메나가 지정된 택배사(CJ대한통운)
에서 접수 및 방문일자에 대한 문자가 옵니다.
2. 포장
가장 좋은 방법은
가까운 우체국으로 가시면
뾱뾱이와 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택배박스를 재활용하여
신문지+뾱뾱이를 이용하여 포장했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상담원분께 안내를 들으셨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구매일이 1개월 이후라
택배를 포장할 때
선풍기와 함께 5천원을 같이 넣어야 합니다.
이 5천원은 수리비가 아니라
왕복 택배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리비는 별도로 부과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3. 수리 안내 및 배송
접수를 마치고 택배를 보냈습니다.
그러고 이틀 뒤 모르는 휴대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모르는 번호라고 안 받으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이 점 참고하셔서 꼭 받으세요.
전화를 받았는데 루메나 A/S 기사님이셨습니다.
제품 검수 결과
메인보드가 고장 났다고 말씀하셨어요.
수리비가 발생한다며 문자로
안내 내용을 보내주셨어요.
접수하고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는
약 일주일~보름 걸렸어요
수리하는데 드는 비용은
택배비 5천원 + 수리비 3천원해서
전체 8천원 들었습니다.
새로 사려면 택배비 포함
약 19000원이 드네요.
수리해서 쓰는 게 이득입니다.
도움되셨다면
하트/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무거나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카페]다사 시고(SIGO), 로스팅시고 후기(가격표, 오픈시간 등) (0) | 2022.06.17 |
---|---|
<3탄>남자 겨드랑이 털, 여름맞이 레이저제모 내돈내산 후기(약혐주의!!!) (0) | 2022.06.17 |
삼쩜삼 환급 후기(환급기간 및 간단 신청 방법!) (0) | 2022.06.16 |
대구성서우체국 우편물 등기 수령 방법 및 준비물, 주차장 (0) | 2022.06.16 |
<한 줄 요약>아이폰 이모티콘(미모티콘) 해제하기 (0) | 2022.06.16 |